본문 바로가기

HipHop (힙합)/앨범 정보

웨스트 마운틴 - 드렁큰 레이디

웨스트 마운틴(West Mountain) - 드렁큰 레이디

01. 또 하루가
02. 드렁큰 레이디
03. 드렁큰 레이디 (inst.)

 

 

 

 

 

 

 

 

 

west mountain 은 차분하면서도 파워풀한 랩실력으로 고교시절에는 3명의 친구들과 힙합 그룹을 결성, 1년여 기간 동안 활동하였고 이후 여러 경험을 쌓은 뮤지션이다. 고등학교시절 이후 전면적으로 활동은 안했지만 꾸준히 기타와 작곡공부를 하며 이번에 싱글앨범을 발표하게 됐다.
 
타이틀곡인 “드렁큰 레이디”는 작사.작곡.편곡을 했으며 “또 하루가”는 작사와 편곡을 했다. 드렁큰레이디는 트랜드한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강한비트와 단순하면서도 힘이 실린 랩이 돋보이며 주 테마인 피아노와 기타는 이 곡의 흥겨운 스타일을 충분히 살려준다.

여자 싱어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친숙한 멜로디는 한두 번만 들어도 자연스럽게 따라 부를 수있고
west mountain 의 담백하면서 파워풀한 랩스타일은 랩.댄스에 친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다.

두번째 곡인 “또 하루가”는 도심속에서 힘겹게 살아가는 한남자의 이야기이다. 힘겨운 도시생활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있어 힘을 내며 살아가지만 어느 날 갑자기 이별을 겪으며 다가온 슬픈 현실을 서정적인 힙합음악으로 표현을 했다. 여자의 애절한 보이스와 그에 잘 어울리는 멜로디가 돋보이며 west mountain 의 애절하며 파워 있는 랩 또한 돋보이는 곡이다.

west mountain 은 본인의 사랑하는 고향인 충남서산을 영문으로 바꿔 west mountain으로 이름을 지었다.

많은 시간 준비를 해서 “드렁큰 레이디”와 “또 하루가”를 시작으로 음악을 시작하는 west mountain!! 앞으로 꾸준히 싱글앨범을 발표하며 많은이들과 음악을 통해 소통을 하려고 한다. 앞으로 랩.댄스.힙합.일렉트로니카 음악이 기대되는 뮤지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