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nd (밴드)/앨범 정보

모리아 - 우주정복

모리아(Moria) - 우주정복

01. 우주정복

 

 

 

 

 

 

 

 

 

 

싱어송라이터인 모리아(MORIA)는 매달 디지털싱글을 발표할 풋풋한 아티스트지만 이미 원우라는 이름으로 2007년 자신이 프로듀싱하고 노래한 ‘walking in the rain’ 이라는 음반을 발표하여 음악계에 다양한 관심을 받았다. 또, 알레듀오라는 CCM아이돌 밴드의 키 플레이어로 16세 때부터 4장의 음반을 발표하며 CCM음악계의 입지를 세웠던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매월 1곡씩 발표될 싱어송라이터 모리아(MORIA)의 첫번째 디지털싱글 [우주정복]은 빠른 템포와 시원한 리듬의 Modern Rock 넘버이다. 마치 돈키호테를 연상케 하는 듯한 거창한 제목이지만 사실은 평범한 한 사람의 소박한 꿈을 이야기 하고 있는 곡이다.
 
'지구를 왼쪽 주머니에 담아두고 싶어', '우주 넓은 가슴으로 안아주고 싶어'와 같은 재기 발랄한 가사는 사실 노래의 후반부에 등장하는 '난 그대의 모든 아픔을 안아주고 싶어', '노래할게 나의 우주 너를 위해'와 같은 한 사람을 위한 따뜻한 마음으로 귀결된다.
 
음악으로 그려내는 ‘푸른 감성’ 아티스트 모리아(MORIA)의 음악은 분명 파란색이다.
 
모리아(MORIA)는 이번 음반도 자신이 직접 프로듀서와 작사, 작곡, 편곡, 연주와 레코딩과 믹스까지 담당하며, 그의 음악적 재능과 색깔 그리고 개성을 마음껏 표현 할 수 있었다.

대중에게 다가가는 모리아(MORIA)는 판타지한 가사와 멜로디로 푸른 감성의 음악 세계를 우리에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