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pHop (힙합)/앨범 정보

션만 - Rainbow Tongue

션만(Syunman) - Rainbow Tongue

01. 시작 
02. 화려한 외출 (feat. Graye)
03. Feel Me (feat. PNSB, 윤성) 
04. 아리랑 
05. Pair Of Shoes (feat. Jorrel A.K.A Solo Simian)
06. 서해안 (眼) (feat. Graye) 
07. 새벽 4시 거짓말 
08. Rainbow Tongue 







오랜 시간을 준비 해 오던 뮤지션 션만(SyunMan) 그 첫 번째 EP앨범 [Rainbow Tongue]

션만(SyunMan)은 2000년 초반부터 많은 밴드 DJ로 활동. 그 후 클럽 DJ로 활동 하다가 본격 적인 음악 작업을 시작했다. 

비공개 적인 앨범 작업을 계속 진행하다가 2011년. 그 동안 많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음악적 감성을 Rainbow Tongue를 통해 발매했다. 앨범 명 그대로 션만은 한 개인의 안에 담겨진 다양한 느낌을 표현하고자 무지개 혓바닥 이름을 사용했다.

본인의 고심 끝에 내려진 음악적 행보를 이야기 하는 ‘시작’ 이라는 트랙을 첫 트랙으로, 그가 거주하고 있는 전북 군산 개복동에서의 또 다른 뮤지션 graye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화려한 외출’, 실력파 랩퍼 PNSB, 소울 풀한 목소리의 주인공 윤성이 함께한 ‘Feel me’, 그 동안 들어보지 못 했을 법한 새로운 느낌의 ‘아리랑’, 켈리포니아 출신의 랩퍼 Jorrel(a.k.a Solo Simian) 과 음악이라는 매체로 하나가 된 ‘Pair of shoes’, 로컬 힙합의 대열에서 전라도에도 작은 빛을 발하길 원하는 ‘서해안(眼)’, 떠나간 연인을 잊겠다고 하지만 잊지 못하는 남은 사람의 마음을 이야기 한 ‘새벽4시 거짓말’, 마지막으로 션만의 하루 일과를 익살스럽게 담아 낸 Rainbow Tongue이 있다.

션만(SyunMan)은 전라북도 군산에서 활동 중에 있으며, 정보와 교류가 힘든 지방에서도 훌륭한 뮤지션이 존재 한다는 것에 많이 놀랍다는 평가이다. 'Rainbow Tongue' 라는 앨범으로 통해 공연 및 앨범 활동을 할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음악은 계속 될 것이다. 앞으로 그의 행보를 지켜보자.

'HipHop (힙합) > 앨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스 - Sunset City  (0) 2011.11.30
메가디스 - Shut Down  (0) 2011.11.30
닥터심슨 - Lean On Me  (0) 2011.11.29
비바제이 - Lonely Night  (0) 2011.11.29
오리진 & 디갈로 - Sexy Groove  (0) 2011.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