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pHop (힙합)/뮤지션 뉴스

한국 힙합 대부 DJ WRECKX, CCM 컴필레이션 [BASIC] 발표

 

한국 힙합 DJ계의 큰형님 디제이 렉스(DJ WRECKX)가 CCM 컴필레이션 앨범 [BASIC]을 발표한다.
디제이 렉스는 한국과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 힙합 DJ 씬의 거목으로 빅뱅 ,이현도 ,이효리 ,손담비 ,MC몽 ,에픽하이 ,다이나믹듀오 ,동방신기 등 여러 뮤지션들의 앨범이나 콘서트 참여 세계적으로 정평이 나 있는 한국의 수많은 비보이와의 협연을 통해 대중과 메니아 사이에서 그의 실력은 이미 검증되어 있다. 그런 그가 2007년 어머님의 죽음을 통해 인격적으로 하나님을 만나게 되고 이제는 모든 열정을 청소년들과 복음 증거 하는데 쏟아 붙고 있다. 그 첫 번째 열매가 바로 이번 앨범 'BASIC' 이라고 그는 소개한다.

앨범 타이틀인 'BASIC'은 'Brothers And Sisters In Christ'의 이니셜이며, 이번 앨범 베이직에는 CCM 사역자 헤리티지, 더 브래싱의 김만희, 쿠칸, 색소폰 연주자 박광식, 한국의 대표 FUNK 베이스 노덕래, 김서정, 낭만유랑 극단의 리더 정인성들의 실력파 연주자와 대중가수 진호, 랩퍼 미스터탁, 아이삭, 팔로알토와 미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래퍼 신비 등이 참여했으며 무엇보다 디제이 렉스가 섬기고 있는 교회의 고등부 친구들이 참여해 앨범의 가치를 더욱더 올려주고 있다. 디제이 렉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들에겐 복음을 크리스천 아이들에겐 비전을 제시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