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블랙뮤직 뉴스

Nipsey Hussle, 음반시장을 변화시키기 위해 DJ Skee와 손을 잡다.


Dj Skee가 몇 년간 Nipsey Hussle와 함께 가까운 사이로 지내면서 새로운 사업 파트너로써 손을 잡게 되었다.

Dj Skee의 말에 따르면 그들은 첫 만남부터 서로에 대한 상호간의 존중과 지지가 있었다고 한다. Dj Skee가 언급했듯이 이제 이 두 사람은 공식적으로 “음반시장을 변화시키기 위한” 파트너가 되었다. Nipsey Hussle와 Dj Skee는 라디오 인터뷰 중에 그들의 
새로운 공동경영 계획에 대해 발표했다.
 
“오늘의 가장 큰 발표는 Dj Skee와 그의 친구 Nip이 공식적으로 팀을 이루었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결합이 인터넷 웹상에서 더욱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추가로 언급했다. 그들은 최근에 새로운 아티스트들과 함께 정보를 공유하며 인터넷과 뉴 미디어 상에서의 통제력을 갖게 되었다.
 
“이제 2012년이고 우리는 최근에 성공한 아티스트들을 봐왔다. 그들의 대부분은 인터넷과 뉴 미디어의 이점을 이용하기 위해서 그들만의 인터넷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시간을 투자했다. 그것이 당신이 해야 할 일이다. Dj Skee는 나와 같은 아티스트들을 위한 완벽한 지지자이다.” 라고 Nip이 말했다.
 
이러한 발표에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을 때, 이미 이들의 새로운 파트너 쉽에 대한 루머가 이미 사람들 사이에서 떠돌고 있었다. 아직도 더 깊이 조사할 것들이 있다. 이 인터뷰 이후에도 Dj Skee와 Nipsey는 사업상 더 많은 사실을 비밀로 공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들은 더 많은 뉴스들을 발표함으로써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Dj Skee는 “무리는 무언가를 더 준비하고 있습니다.”고 덧붙여 말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음반시장 전체를 바꾸려고 합니다.


보도/문의  I  oldskool@funkydeuce.com
기사 작성  I  펑키듀스닷컴(www.funkydeu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