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블랙뮤직 뉴스

Jay-Z와 비욘세, Birdman이 빌보드지 영향력 있는 100인 선정



빌보드 잡지가 최초로 영향력 있는 100인을 공개했다. Live Nation의 의장이 1위에 올랐지만 Jay-Z, Beyonce, Birdman 등을 포함한 상당수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었다.

 
최근에 첫 아이 Blue Ivy를 출산한 Jay-Z와 Beyonce는 함께 13위에 랭크되었다. Jay-Z는 빌보드 선정 200개 앨범에서 최고의 앨범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또한 Beyonce는 솔로활동과 Destiny’s Child 앨범으로 최고 290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올렸다고 한다.
 
Cash Money Records의 설립자 Bryan “Birdman” Williams와 Ronald “Slim” Williams은 25위에 랭크되었다. “우리는 해야할 일이 너무나 많다”라고 Baby는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랩 게임을 지배할 것이며 R&B 또한 지배할 것이다. 그 뿐만 아니라 우리는 팝, 가스펠, 컨트리 뮤직을 지배할 것이다. 우리는 하나의 브랜드이며 우리는 이 모든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계속 노력해나갈 것이다.”라고 힙합뿐만 아닌 총체적인 음악 산업 안에서의 자신의 포부를 밝혔다.

보도/문의  I  oldskool@funkydeuce.com
기사 작성  I  펑키듀스닷컴(www.funkydeu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