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블랙뮤직 뉴스

Snoop Dog 텍사스에서 마리화나 소지혐의로 검거


Rapper Snoop Dog이 지난 주말 텍사스에서 마리화나 소지혐의로 검거되었다. TMZ.com에 따르면 Snoop Dog의 여행 버스가 텍사스 서부에 있는 시에라 블랭카의 국경지역에 멈춰섰는데 국경 순찰 요원이 버스를 검문하는 동안 쓰레기통 속의 무언가가 K-9(측정기)에 반응했다고 한다.

경찰 진술에는 붉은색 약 봉투 안에 반 온스 정도의 마리화나가 발견되었다고 한다. TMZ.com 따르면 Snoop은 켈리포니아에서 마리화나에 대한 처방전을 받았다고 항변했지만 텍사스 주 법에 따라 검거되었다고 한다.

Snoop은 마약불법소지혐의로 180일을 감옥에서 보내어야 할 처지에 놓이게 되었다.  


보도/문의 I  oldskool@funkydeuce.com
기사작성  I  펑키듀스닷컴(www.funkydeu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