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블랙뮤직 뉴스

Soulja Boy, 불법 총기와 마약 소지 혐의로 체포


미국의 주류, 담배, 총기, 폭발물 관리 당국 ATF가 작년 10월에 조지아에 있는 한 사원에서 불법 총기와 마약 소지 혐의로 Soulja Boy를 체포했다. Soulja Boy는 DeAndre Cortez Way 태생으로 약 20건의 교통법 위반혐의로 기소된 바 있다. Soulja Boy의 차량을 수색할 결과 권총 한 자루와 수천 달러가량의 현금과 약 1.4g 가량의 마리화나가 발견되었다.

당시 차량을 수색한 경관의 진술에 따르면 Soulja Boy의 공범으로는 Dontay Lamar Bates, Camron Wagner 와 James Raymond Smith가 함께 마약을 분배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으며 총기를 소지하고 있었다고 한다. 

아틀란타의 마약관리당국 소속 특수요원 John R. Murphy는 Times-Georgian지에서 이 사건은 미 연방마약관리단속국의 특별 수사가 따로 필요 없는 사건이라고 언급하였다. 처음에는 이 사건을 미 연방수사부에 넘기자는 말이 있었지만 당국은 어떠한 지시도 하지 않았다고 Murphy는 말했다. 그는 덧붙여서 발견한 마약은 연방에 보고되지 않은 1.4g 가량의 마리화나였으며 그가 합법적인 일(Rap)로 생계를 유지하는 Rapper라면 상당한 양의 마약이 아닌 이상, 추가로 마약관리당국에서 벌금을 부가할 필요는 없을 것이라고 하였다. 

보도/문의  I  oldskool@funkydeuce.com
기사 작성  I  펑키듀스닷컴(www.funkydeu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