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ld Music/블랙뮤직 뉴스

프로듀서 노 아이디가 나스와 함께 작업 중


힙합, 알엔비 프로듀서 노 아이디(No I.D)가 흠잡을 것 없는 역사에 남을 만한 명반을 들고 나온다.
그는 칸예 웨스트(Kanye West), 제이지(Jay-Z), 빅 션(Big Sean), 자넷 잭슨(Janet Jackson) 등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을 프로듀싱한 경력이 있다.

최근의 인터뷰에서 노 아이디는 그가 최근에 나스의 10번째 솔로 앨범을 함께 작업하고 있음을 밝혔다. 그는 또한 여가수 멜로니에 피오나(Melonie Fiona)와 빅션과 함께 한 녹음을 마쳤다는 것을 언급했다.

“네, 제가 다음으로 주력할 앨범은 나스의 앨범입니다. 저는 지금 작업에 한참 푹 빠져있으며 빅션과 함께 다시 작업 중이며 멜로니에 피오나의 신곡 녹음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나는 우리가 진정한 명반을 만들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틀림없이 그가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할 때 이 앨범을 공개할 것입니다. 닥터 드레(Dr.Dre)처럼 말이죠... 아마, 아티스트들에게 힙합이 만들어지는 순간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왜냐면 그는 최고 중 하나니까요. 그리고 저는 이미 그(Nas)가 무슨 음악을 하려고 하는지 이해했습니다. 우리는 틀림없이 앨범 작업 과정 중에 좋은 친구로 남을 것이며 음악에 대한 서로의 의견을 존중할 것입니다.

보도/문의  I  oldskool@funkydeuce.com
기사 작성  I  펑키듀스닷컴(www.funkydeuce.com)